상품의 취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 FAQ - 글로우베리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의 취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
작성자 글로우베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58

*글로우베리는 소비자 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

*주문취소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직접 주문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 온라인 입금의 경우 일정 기간 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가 되고,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상에서 취소가 가능하며 이미 입금한 경우에는 환불하여 드립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매입 전에는 승인 취소를 해드리지만 매입 완료 시에는 취소를 하여도 카드사에서 취소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의 일정 시간이 소요되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단,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배송된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된 제품이 파손 또는 손상된 경우]

- Q&A 접수또는 고객센터 (1522-9459)를 통해 반품/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제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배송비는 글로우베리에서 부담합니다.


[제품 사용후 부작용이 생긴 경우]

- Q&A 접수또는 고객센터 (1522-9459)를 통해 접수 하신 후, 배송된 제품을 반송합니다.

- 반드시 피부과에서 받은 진단서 또는 소견서를 제품(내용물이 2/3이상 남아 있어야 함)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제조사와 당사의 피부과 전문팀들의 협의 후 환불 및 반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단,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배송일로부터 30일이 지나면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단순변심 또는 고객 취향의 변경]

- Q&A 접수또는 고객센터 (1522-9459)를 통해 접수 하신 후, 배송된 제품을 반송합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면 모든 처리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

- 제품 포장 손상 또는 개봉 및 사용을 한 경우는 교환 및 반품 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의 부주의로 제품의 변형, 훼손, 오염, 파손된 경우

- 사용 또는 일부 소비하여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했거나 반품시 누락된 경우경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